DOMS(돔스)
돔스(DOMS)는 복합기 임대 기기의 효율적 관리로 업무 성과를 극대화해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DOMS의 사용은 임대 복합기 관리가 편리해져 고객에게는 Before Service가 가능해지고, 원격지 어디서든 비대면으로 업무처리 가능하여 서비스 엔지니어 당 복합기 관리 대수의 증가 결과를 가져다줍니다.
- PC와 모바일로 동일한 기능을 편리하고 신속하게 업무 진행
- 서비스 접수 시, 실시간 HubTalk으로 PC와 휴대폰으로 팝업 알림
- 원 클릭 서비스 진행 과정 처리 및 사진 촬영 업로드 기능
- 다양한 브랜드 장비 등록 관리 기능 지원
- 정기점검, 계약만료 일등 PUSH
- 자동 카운터 체크와 편리한 월별 마감 기능 지원
- 서비스 엔지니어당 관리 대수 증가로 인건비 및 비용 절감
주요 서비스
고객사
"DOMS( 돔스 )”는 복합기 임대 기기의 효율적 관리로 업무 성과를 극대화해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그동안 복합기 임대 기기 관리 시스템의 필요성을 느꼈으나, 구축 및 관리 비용으로 부담을 갖고 계셨던 모든 사무기기 종사자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