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Hub Helper
오피스허브헬퍼 솔루션을 이용하여 쉽고 빠른 고객 서비스 등록과 효율적인 고객 장비 정보 수집을 연동합니다.
신속한 소모품 신청과 서비스 문의
DOMS 서비스관리에 자동 등록!
편리한 서비스접수 및 Scan 폴더 접속, Hub mfp Agent 연동처리
오피스허브헬퍼 솔루션을 이용하면 고객은 복합기 관리업체에 일일이 전화하여 소모품(토너/드럼/기타소모품) 및 복합기 A/S 문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설치된 오피스허브헬퍼의 서비스접수를 클릭하여 간단히 등록(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캔 폴더도 원클릭으로 접속하여 문서를 확인할 수 있고, 원격지원 필요 시 헬퍼를 통하여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복합기 관리 업체는 고객이 접수한 소모품, A/S신청 내용을 DOMS 서비스관리에 실시간 등록되고 업무 담당자에서 공유되도록 설계되어 서비스 업무 절차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허브헬퍼는 복합기 정보 수집과 고객 서비스 접수가 동시에 가능하여 기업내 관리 비용 절감을 도와주는 업무시스템입니다.
OH Helper의 주요기능
복합기와 솔루션을 연동하여 효율적인 자원관리를 하고 쉽고 빠르게 임대장비를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솔루션입니다.
mfp Agent
온라인 서비스 접속 구현을 위한 자연스런 사용진행
복합기 정보 수집 목적의 Agent 설치에서 고객 온라인 서비스접수 환경을 접목하여 더욱 편리하게 복합기와 서비스 관리를 가능케합니다.
소모품 및 A/S 문의 접수
CALL CARD 서비스 등록
콜카드 번호 확인을 통한 서비스 접수와 동시에 DOMS 서비스 관리에 연동되어 등록되며, 실시간 처리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고객 접속 번호 자동 생성
유연한 원격 서비스 연동으로 편리하게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합니다.
스캔폴더 열기
원클릭 편리한 사용
클릭하면 내 PC의 스캔 폴더가 팝업으로 호출되어 내가 스캔한 문서를 바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FTP Server
FTP 서비스 스캔 폴더 확인
FTP Server 클릭하여 스캔 폴더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연동 상태도 확인 할 수 있고, 연동 해제도 가능합니다.
MY IP
IP확인, 복사 지원
현재 PC의 내부 IP와 공인 I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표시된 IP 숫자 영역를 2클릭하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OfficeHub Helper process
오피스허브헬퍼 업무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