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S기반 통합 판매/재고 관리 시스템 2차 사용자 교육 세미나 성료(2022.12.15)
페이지 정보
본문
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신 파트너사 분들의 열정과 성원으로 세마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세미나 행사는 신규 DOMS ERP 서비스 기능 소개 및 교육, DOMS 솔루션을 활용한 실무중심
교육 등의 내용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세미나가 진행 되었습니다.
또한 당사 파트너사와들의 업무혁신과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방법들을
모색하고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신 파트너사분들께서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DOMS ERP 도입과 활용을 통한
혁신적인 업무자동화를 실무에 적용하여 회사 경영과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는
소감을 남겨 주셨습니다.
열정과 성원으로 세마나에 참석해주신 파트너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 행사는 신규 DOMS ERP 서비스 기능 소개 및 교육, DOMS 솔루션을 활용한 실무중심
교육 등의 내용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세미나가 진행 되었습니다.
또한 당사 파트너사와들의 업무혁신과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방법들을
모색하고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신 파트너사분들께서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DOMS ERP 도입과 활용을 통한
혁신적인 업무자동화를 실무에 적용하여 회사 경영과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는
소감을 남겨 주셨습니다.
열정과 성원으로 세마나에 참석해주신 파트너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관련링크
-
https://youtu.be/1H1KfsTvf3g
2797회 연결
- 이전글오피스허브 자체 IDC 구축에 따른 코로케이션 서비스 제공// 신청 접수중 23.03.08
- 다음글돔스 기반" 통합 판매,재고 관리 시스템" 2차 사용자 교육 (12/15) 22.12.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