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스 복합기 임대기기 관리 솔루션 - DOMS(돔스)

성지오에이시스템 김현우 이사님의 돔스 시스템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21-10-25 10:50 조회843회

본문


(주)성지오에이시스템은
그룹웨어 오피스허브와 복합기임대기기관리솔루션 DOMS를 도입하였고, 
업무 개선을 위한 인력관리와 서비스 관리등의 컨설팅을 통하여
안정적인 프로그램 도입을 위해 함께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뷰 내용 소개 >

성지오에이시스템의 주요 서비스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 신도리코 30년 이상 된 대리점입니다.


돔스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 모든 사무기 업체가 그렇듯이 업무를 보면서 복잡하고 인력이 많이 소모되는 부분에 대해 고민하던 차 인터넷을 통하여 돔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오피스허브에서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우리에게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개선할 부분에 대한 상담을 많이 받았습니다.

업무개선을 위해서 중점적으로 사용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 엔지니어의 A/S, 거래처 관리, 청구 방식 등과 회사 내부적 시스템 도입 등 업무 자동화 부분에 개선이 되고 있고 앞으로도 개선될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되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돔스를 선택하면서 가장 만족되었던건 무엇인가요?
-> 업무들이 자동화되어 업무 시간이 단축되어 인력이나 경비를 줄일 수 있어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