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가성비 호텔 추천, 역삼역 강남 스테이호텔 코너 더블룸 내돈내산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21 16:35 조회8회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역 인근에 있는 위코스테이 숙박 후기를 가져왔슴다 ~~ !!연말 모임 겸 친구들과 셋이 위코 스테이에 방문했다.토일 기준 1박에 약 34만원 정도 나왔고, 해당 날짜의 주변 숙소들 시세와 비교해도 적당한 가격에 다녀온 거 같다 ㅎㅎ 에어비앤비로 예약함!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6길 30정보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16길 30 (교대역 기준 걸어서 10분)에어비앤비로 예약 가능체크인 / 체크아웃 : 오후 4시 / 오전 11시주차 가능 (건물 주차비 70% 지원)나는 뚜벅초이기 때문에 남부터미널에서 내려서 걸어왔다. 집에 갈 때는 교대역 통해서 갔는데, 비슷하게 7-10분 정도 걸린 거 같다.걷다보면 로이움지젤 이라고 보이는 오피스텔 건물로 들어가면 된다!만약 차를 타고 온다면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다. 주차 요금은 최대 15,000원 (8시간 40분 기준) 이라고 한다!이때 중간에 출차하면 다시 요금이 계산된다. (여느 주차장이 다 그렇듯!?)1층 들어오자마자 정면 벽을 보면 아래 같은 표지판이 붙어 있는데,위코스테이는 셀프 체크인 시스템이기 때문에, 표지판에 있는 QR을 이용해 체크인을 진행한다.그러면 방 호수와 비밀번호를 알 수 있다.객실로 들어오면 침대 3개를 볼 수 있다. 3인이 각각 다른 침대에서 잘 수 있다는 게 장점!!방이 하나 있는데, 방에 침대 2개 나머지 하나는 거실 베란다쪽에 1개가 있다.(개인적으로 베란다에 있는 침대 위치가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란다에 있어서 추울까 했는데, 오히려 우풍이 좀 시원하게 느껴져서 좋았다.내부가 워낙 따뜻하다보니 오히려 시원한 바람이 좋은 느낌?부엌에는 물 컵 / 와인 잔 / 밥 그릇 / 접시가 각각 3개씩 있다.조리 도구나 칼도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라면 끓여먹는 등 조리가 가능하다.우리는 딸기 사와서 그릇에 씻어 먹는 정도로 즐겼다 ㅎㅎ아무래도 교대역이라 인근에 맛집이 너무 많아서... 현관 앞쪽에 화장실이 아담하게 있었고,샴푸/린스/바디는 제공된다.칫솔 치약은 없기 때문에 집에서 가져와야 함!!그리고 부엌쪽 벽면에 세탁기가 있어서 장박하면 세탁하고 편할 거 같다!방 안쪽엔 큰 옷장이 있어서 편하게 보관했다!마지막으로 조식 뷔페가 있다는데, 전날 너무 먹고 배불러서 못 가봤다 ...바로 앞에 세븐 일레븐이 있어서 편의점 접근도 좋고, 1층에 카페도 있다.우리는 300m 인근에 있는 엽떡에서 떡볶이 포장해와서 먹었따 ㅎㅎㅎ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75 동궁빌딩그리고 다음날 근처 은희네 해장국에서 해장까지 완벽.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2길 14 성암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