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스 복합기 임대기기 관리 솔루션 - DOMS(돔스)

스크랩 전국맛집>INFO

페이지 정보

작성일26-06-25 16:32 조회2회

본문


에버랜드는 항상 아침에 강남역에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저녁에 출발한건 처음 ㅋㅋ 저녁에 에버랜드 근처로 이동해서 숙박하고다음날 아침에 에버랜드로 오픈런 하는 일정 이었습니다.​오전과 오후 탑승위치가 다른 5002 번 버스!오전은 강남역 러쉬 앞에서 탔었는데저녁에는 ABC 마트 앞에서 타야 하더라구요. 강남역에서는 40~50 분 정도 소요되었고에버랜드가 아닌 전대3리 정류장에서 내려야 합니다.라마다호텔이랑 골든 튤립 호텔이 붙어 있는데가격 차이는 다소 있는 관계로 저희는 가성비를 택했어요.진짜 잠만 잘거니까!!14층을 배정 받았고 3인 숙박이었는데87,000원 정도에 결제했구요,이디야 커피 쿠폰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세명이서 쓰기에 룸도 그렇게 좁다는 느낌 안들어서가성비로 완전 만족했어요.호텔 건물안에 GS 편의점이랑 이디야커피 다 있음!세면대는 따로 밖에 있었구요,화장실은 샤워부스로 분리되어 있어요. 커피포트와 미니 냉장고 있었습니다. 냉장고 안에 물은 3병 준비되어 있었고,치약, 칫솔은 개인 구비이며샴푸랑 바디워시는 있었습니다. 저 멀리 에버랜드 보임 ㅋㅋ에버랜드 4 주차장이랑은 도보 거리이지만에버랜드까지 가는건 셔틀타거나 택시로 이동해야 합니다.택시비 6,900원 나왔어요.카페라떼 또는 아메리카노 2잔 무료 쿠폰!!칫솔 챙기는걸 깜빡해서 ... 체크인 하고 편의점으로 바로 내려가서과자, 맥주, 안주 이렇게 사왔어요 ㅋㅋ아사히 생맥이랑 막창에 콘치즈!편의점에서 35,100원 쓰고 옴 ㅋㅋ 그런데 이 조합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홈런볼도 오랜만에 먹으니계속 손이 가더라는..5월에 여름 날씨가 일찍 찾아와서6월에 에버랜드 너무 더운거 아닐까 걱정했는데진짜 날씨 너무 좋았습니다!!날씨 요정이 누굴까?ㅋㅋ 카페라떼로 2잔 이디야에서 겟!그리고 토피넛라떼와 꿀호떡 추가 주문했습니다. 에버랜드 가는 택시가 안 잡혀서 잠깐 .. 방황했지만에버랜드 10시전에 도착 완료 !다음 포스팅은 오랜만에 다녀온 에버랜드로 돌아올게요!!드디어 깨어있는 판다 보고 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로78번길 19-2